고양시의회 선재길 의장/ 100만 고양시민의 행복 실현하는 의회로 거듭
고양시의회 선재길 의장/ 100만 고양시민의 행복 실현하는 의회로 거듭
  • 시정일보
  • 승인 2016.01.07 13:32
  • 댓글 0

   
고양시의회 선재길 의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102만 고양시민 여러분!

희망 가득한 丙申年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아 시민 모두가 행복하시길 바라며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제7대 고양시의회가 100만 시민을 위한 무거운 사명감을 짊어지고 개원한 지 1년 반이 지났습니다. 돌아보면 제7대 고양시의회를 바라보는 시민들의 기대와 요구가 높았던 만큼 그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고자 각고의 노력을 해왔습니다. 시민·정책·현장 중심의 의회를 목표로 출발하여 이제는 한층 더 성숙하고 한 단계 더 도약하여 책임있는 의회로서 지방자치의 중심으로 우뚝 서고자 합니다.

고양시의회는 2016년을 초심을 잃지 않고 정진하는 민의의 대변자로서 의회로 거듭나겠습니다.  

시민에게 다가가고 피부에 와 닿는 생생한 자치입법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행정의 견제자로서, 시정의 동반자로서 나아가겠습니다. 재정건전성 확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정진하겠습니다.

고양시의회는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사각지대 없는 복지 구현, 100만 도시에 걸맞은 국제도시 지향, 지방자치의 중심도시, 시민이 행복하고 안전한 도시, 고양을 만들기 위해 발로 뛰는 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건전한 비판은 미래를 향한 원동력이 됩니다. 시민 모두의 작은 의견 하나라도 소중히 여기고 개진하는 ‘100만 시민의 행복을 실현하는 고양시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에는 온 가족이 행복하시고, 뜻 하신 바 모든 일들이 성취되기를 다시 한번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