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 춘 대 송파구의장 / 성과 있는 의회, 일 잘 하는 의회로 변신
임 춘 대 송파구의장 / 성과 있는 의회, 일 잘 하는 의회로 변신
  • 시정일보
  • 승인 2016.01.07 13:54
  • 댓글 0

   
임 춘 대 송파구의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희망찬 丙申年 붉은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원숭이의 해, 특히 ‘붉은 원숭이의 해’라고 합니다. 원숭이는 재주가 많고 영리할 뿐만 아니라 사교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는 동물이며 붉은색은 예로부터 건강과 부귀, 명예를 상징합니다. 2016년 송파구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희망과 긍정으로 행복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송파구에서는 123층 롯데월드타워를 비롯해서 위례신도시, 가락시장 현대화, 미래형업무단지·법조단지 조성, 가락아파트 재건축, 지하철 9호선 공사 등 대규모 개발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든 사업들이 완료되면 송파는 머지않아 서울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아 국제관광 도시로, 세계가 주목하는 도시로 도약할 것입니다.

송파구의회는 ‘글로벌 국제관광 도시 송파’를 만들기 위해 송파구에서 진행 중인 모든 개발사업 현장을 꼼꼼하게 둘러보겠습니다. 백년 이상 버틸 수 있는 안전한 사업 진행으로 구민이 안심할 수 있도록 철저히 감시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2016년 한 해를 ‘창의’, ‘창조’ 즉 ‘새로움’이 가득한 해로 만들겠습니다. 기존의 틀을 깨고 송파구의 특성을 부각시키는 의정활동으로 능률적이고 효율적인 정책대안을 제시하겠습니다.

아울러 구민의 기대에 부응하고, 구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일 잘하는 의회를 만들어 앞을 내다보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습니다.

‘성과있는 의회, 일 잘하는 의회’로 다가갈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송파구의회는 구민 여러분이 행복하고 살기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올해에도 ‘멸사봉공(滅私奉公)’의 마음가짐으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병신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한 웃음소리 가득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