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태 철 동작구의장/ 발로 뛰고 눈으로 확인하는 생활정치 구현에 전력
유 태 철 동작구의장/ 발로 뛰고 눈으로 확인하는 생활정치 구현에 전력
  • 시정일보
  • 승인 2016.01.07 13:58
  • 댓글 0

   
유 태 철 동작구의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42만 동작구민 여러분! 동작구의회 의장 유태철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15년의 해가 저물고 대망의 병신년(丙申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그동안 동작구의 발전과 동작구의회에 대한 관심과 사랑, 그리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해는 메르스 사태로 온 국민이 불안에 떨었고, 사당체육관 공사장 붕괴사고로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깨닫게 했으며, 경기침체로 인해 서민들의 삶이 많이 힘들었던 한 해였습니다. 새해에는 구민들의 얼굴에 환한 미소가 피어나고 모두가 행복한 활기찬 한해가 되기를 소망해봅니다.

우리 동작구는 한강을 사이에 두고 서울의 강북과 강서를 연결하는 교통요충지로 국립현충원, 사육신묘, 효사정이 자리하고 있는 충효의 고장입니다. 또한 전국 최대 수산물 도매시장인 수산시장의 현대화사업, 기차시발역인 노량진 민자 역사 건립추진, 주거 밀집지역의 재개발, 재건축, 뉴타운 개발을 통한 주거환경개선 등 행복한 변화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또 장승배기행정타운 이전 계획과 지구단위를 통한 상업지역 확대, 재래시장을 활성화해 골목시장의 상권을 보호하고 지역경제를 살려서 구민 모두가 행복한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동작구의회 17명의 의원들은 구민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구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발로 뛰고 눈으로 확인하는 생활정치의 중심에 서서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우리 의회와 42만 구민, 그리고 동작구청이 같은 꿈을 꾸고 같은 방향을 바라보며 행복이라는 우리들의 원대한 목표를 향해 함께 이뤄나갈 수 있도록 희망찬 새해를 힘차게 열어갑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