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정 자 영등포구의장/ 구민의 뜻 올바르게 대변 ‘민의의 전당’ 역량 집중
박 정 자 영등포구의장/ 구민의 뜻 올바르게 대변 ‘민의의 전당’ 역량 집중
  • 시정일보
  • 승인 2016.01.07 13:58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40만 영등포구민 여러분!

희망찬 병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 우리 구 의회 발전을 위해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영등포구의회는 지난 1년 부족하지만 활기찬 지역 발전과 새로운 변화를 위해 의정활동에 전력을 다해왔습니다.

특히, 의원 각자 전문성을 살려 영등포구 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 영등포구 경로당 운영 활성화에 관한 조례, 영등포구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 향상을 위한 조례, 영등포구 자활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 등을 의원 발의로 제·개정하고, 다양한 민생 관련 조례와 사업을 면밀히 검토하여 구민의 근심은 덜어 드리고 삶의 질은 높이는 법안과 정책 마련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

저를 비롯한 영등포구의회 17명의 의원은 구민의 삶에 도움이 되어 드릴 수 있도록 구민의 눈으로 바라보며, 구민의 말을 귀담아 드리며, 구민의 뜻을 올바르게 대변하는 능력과 자질을 갖춘 구의원이 되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복지, 교육, 경제 등 구민의 생활과 직결되는 조례 제정과 사업 추진에 정책적 협조가 필요하다면 집행부를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또 한편으로 행정편의 주의와 탁상행정을 철저히 개혁하여 불합리한 재정 운용에 대해서도 날카로운 지적과 합리적인 대안을 함께 제시하는 생산적인 의정을 펼치도록 노력하며, 구민을 더욱 가까이에서 만나고 소통하는 열린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구 의회가 ‘열린 의정, 정책 의정, 바른 의정’을 펼칠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따뜻한 격려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