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병 재 금천구의장/ 주민의 뜻이 의정활동의 중심이 되는 지방자치 구현
정 병 재 금천구의장/ 주민의 뜻이 의정활동의 중심이 되는 지방자치 구현
  • 시정일보
  • 승인 2016.01.07 14:20
  • 댓글 0

   
정 병 재 금천구의장

[시정일보] 숨가쁘게 달려온 2015년도 역사의 장으로 물러나고 어느덧 희망찬 丙申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금천구의회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맘때가 되면 새로운 한 해에 대한 희망으로 가슴이 설레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지난해에 이루지 못한 것들에 대한 아쉬움이 남기도 합니다.

하지만 새해 아침을 맞는 소망은 누구에게나 똑같을 것입니다. 그것은 아마도 주위의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가 한 해 동안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것이며, 또한 우리 스스로가 고된 세상살이에서 그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는 존재가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일 것입니다.

올 한 해는 모두가 바라는 대로 건강하고 행복한 우리 모두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우리 금천구의회가 개원 20주년을 맞는 의미 있는 해였습니다. 스무 해라는 오랜 세월 동안 금천구민과 금천구의회는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에게 큰 힘이 되는 동반자의 관계를 굳건하게 이어왔습니다. 올해는 지난 2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성숙한 금천구의회로 거듭나는 한 해가 될 것을 여러분께 약속드리겠습니다.

주민이 금천구의회의 주인이라는 사실을 항상 가슴에 새기고, 주민의 뜻이 의정활동의 중심이 되는 진정한 지방자치시대를 우리 금천구의회가 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금천구 전체의 발전을 도모하는 동시에 구민 한 분 한 분의 행복을 지켜주는 일에도 소홀하지 않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직 구민의 행복을 위해 올 한 해도 열심히 뛰겠습니다. 변화하는 금천구의회의 모습을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