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의회 ‘구민이 주는’ 의정활동상
동작구의회 ‘구민이 주는’ 의정활동상
  • 최희주
  • 승인 2016.02.03 19:00
  • 댓글 0

이봉준 의원 최우수, 최정아ㆍ강한옥ㆍ김현상 의원 우수, 신희근 의원 세금보안관상

[시정일보] 동작구의회(의장 유태철) 의원들이 지난 28일 대방동 소재 서울여성플라자 2층 NGO열린마당에서 열린 ‘2015년 동작구의회 의정감시 모니터링 보고회 및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최우수 의원상과 우수 의원상, 세금보안관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번 상은 의정감시단이 지난 해 11월25일부터 12월17일까지 진행된 ‘제256회 동작구의회 제2차 정례회’에 대한 모니터링 후, 우수 의원들을 선정해 수여한 것.

이날 최우수 의원상에는 이봉준 복지건설위원장이, 강한옥 운영위원장ㆍ최정아ㆍ김현상 의원이 우수 의원상을 , 신희근 행정재무위원장이 올해 신설된 특별상인 세금보안관상을 수상했다.

이봉준 위원장은 “개인적으로 주민들이 주시는 이 상이 대통령상보다 훨씬 좋다”며 “주민들이 항상 지켜보고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하는 의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우수상을 수상한 강한옥 위원장을 비롯해 최정아, 김현상 의원은 “그 어떤 상보다 주민들을 대표해서 의정감시단에서 주는 상이라 뜻깊다”면서 “주민을 위한 의회의 많은 활동과 노력들을 주민들이 알 수 있도록 널리 홍보하여 달라”고 의정감시단의 지속적인 활동을 당부했다.

또한 특별상을 받은 신희근 위원장은 “나만 특별한 상을 받았기 때문에 다른 상을 받은 의원들보다 값지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혀 참석한 주민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