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공단 대방어린이도서관, 가정의 달 ‘우리가족 5! 해피데이’
동작공단 대방어린이도서관, 가정의 달 ‘우리가족 5! 해피데이’
  • 최희주
  • 승인 2016.04.27 20:09
  • 댓글 0

     
     
 

[시정일보]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백계문)에서 운영중인 대방어린이도서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도서관과 함께하는 우리가족 5!해피데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이와 관련해 대방어린이도서관은 ‘우리가족, 꿈 가득 정원’, ‘우리가족, 캘리그라피 가훈’, ‘주말영화극장’프로그램 등을 준비했다.

먼저 ‘우리가족, 꿈 가득 정원’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미니정원을 함께 만들고 꾸미는 시간으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우리가족, 캘리그라피 가훈’은 손글씨인 캘리그라피로 가족의 마음이 담긴 가훈을 써주는 이벤트로 진행되며, ‘주말영화극장’은 온 가족이 즐겨볼 수 있는 가족사랑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신청은 다음달 3일 오전9시부터 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lib.dongjak.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용자들이 도서관을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방어린이도서관(813-6740)이나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대방어린이도서관’을 친구로 추가하면 1대 1 실시간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