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엔엘앤씨-우리집에 ‘자연 숨’ 쉬러오세요
(주)엔엘앤씨-우리집에 ‘자연 숨’ 쉬러오세요
  • 시정일보
  • 승인 2005.07.08 13:34
  • 댓글 0

새벽 녘 숲 속 공기를 집안으로 쏘옥∼

<사진1>최근 현대인들은 각종 환경오염에 노출되어 각종 질환과 질병에 시달리고 있다. 때문에 아토피 질환이 과거에 비해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새집증후군이라는 신조어까지 탄생시켰고, 그밖에 천식, 공기전염성질병, 알레르기, 면역기능저하, 심장질환, 무기력증, 암 등 공기오염으로 인한 증상들은 일일이 열거하기가 힘들 정도다.
그러나 이제 더 이상 오염된 공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듯하다. 최근 (주)엔엘앤씨에서 내놓은 공기청정기 ‘그린에어’는 ‘아로마테라피’라고 하는 천연향을 이용한 자연치료요법과 리바이탈라이저 공기청정기의 순환 메카니즘을 도입,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물로 공기씻는’ 첨단 자연과학
무독성·무알콜·무전자파 ‘청정’

다양한 아로마향 기분까지 치료
아토피·순환기 질환 가정‘효과’



‘그린에어’는 폭포의 자연적 메카니즘, 즉 물을 충돌시켜 ‘문질러주는 효과’를 시뮬레이션해 개발한 제품으로 수조용기 내벽에 물과 공기가 강한 충격에 부딪치므로 공기분자가 미세분자로 깨지면서 물에 쉽게 용해된다. 이렇게 되면 오염물질은 물 속에 ‘갇히게’ 되고 미세 물거품 형태로 정화된 신선한 공기만이 밖으로 나오게 된다. 또한 이 제품에 포함된 식물추출용액은 자연산 소독제 성분이 섞여 있어 순식간에 박테리아나 세균의 세포조직에 손상을 입힌 후 제거함으로써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준다. 따라서 이 제품은 기존의 공기청정효과 외에도 음이온 발생, 유해세균박멸, 가습기조절효과, 냄새분해 제거, 그리고 독특한 향과 치료적 특성을 가진 아로마 향유를 이용한 아로마테라피 기능까지 추가된 신 개념의 공기청정기로 동종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문질러주는 효과로 인한 자연음이온 발생 및 세균박멸, 휘발성 식물 기름을 사용해 정신적, 육체적 ‘웰빙’효과를 나타내는 것과 불안, 우울, 불면, 성격 장애, 소화불량, 두통, 근육통 등 건강에도 큰 도움이 되는 것은 타 공기청정기가 따라올 수 없는 부분이다.
때문에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의 꾸준한 입소문에 의해 대리점마다 주문이 크게 늘었다고 한다. 얼마전 강남의 새 아파트에 입주한 박 모(여 30)씨도 세 살 된 아이의 아토피가 점점 심해져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그린에어’를 구입한 후 아이의 아토피가 눈에 띄게 호전됐고, 순환기 질환에 시달리던 본인도 집에만 있으면 숨쉬기가 한결 수월하고 편해졌다면서 제품의 품질에 놀라워했다.
특히 저항력이 약한 어린이나 노인, 그리고 환자들이 있는 장소나 사무실, 학교, 음식점, 극장, 대형서점 등 사람들이 많은 장소, 세탁소, 미용실, 전자상가, 자동차 학원, 쓰레기장 인근 등 유해가스와 먼지, 대기오염이 심한 장소에도 ‘그린에어’의 설치는 이제 필수 항목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타 제품에 비해 가격까지 저렴해 환경오염에 지친 도시인들의 주문은 앞으로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공기를 물로 씻는 최첨단 자연적 공기 청정 방식의 기술과 작은 용기로 최고의 활용 면적이 되는 실용적 측면 두 가지 토끼를 모두 잡은 ‘그린에어’. 숲속 새벽공기 같은 신선한 공기를 이제 집에서 느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