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공단 도서관 31일 '문화가 있는 날' 다양한 행사
중랑구공단 도서관 31일 '문화가 있는 날' 다양한 행사
  • 시정일보
  • 승인 2016.08.26 16:47
  • 댓글 0

도서대출 '두배로 데이', 자서전 쓰기, 영화상영회 등

중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행교) 도서관운영팀은 31일 문화체육관광부가 시행하는 ‘문화가 있는 날’ 사업에 참여해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 할 예정이다.

‘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공단에서 운영중인 3개 도서관에서도 이같은 취지에 맞추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공통적으로 세 도서관 모두 기존 4권의 도서대출을 이 날 8권으로 늘려 '두배로 데이'를 진행하며 각 도서관별 행사로는 △ 중랑구립정보도서관 영화상영(애니매이션), 로봇만들기 △ 중랑구립면목정보도서관 책과 만나는 행복카페, 백세 세대 행복한 자서전 쓰기 △ 중랑어린이숲도서관 영화상영(애니매이션)을 제공 할 예정이다.

또한 중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공단에서 운영하는 도서관이 중랑구 문화융성의 핵심 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고 도서관 이용 활성화와 지역주민의 편리한 문화생활 영위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중랑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도서관 사무실로 문의하면알 수 있다. △ 중랑구립정보도서관(490-9120) △중랑구립면목정보도서관(432-4123) △중랑숲어린이도서관(6235-1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