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소개/ (주)한일정공 ‘체어맨 헬스’
신제품 소개/ (주)한일정공 ‘체어맨 헬스’
  • 시정일보
  • 승인 2005.07.21 14:23
  • 댓글 0

바쁜 현대인들 일하면서 건강 챙기는 노하우
‘사무용 웰빙의자’ 돌풍예고



국내외 특허출원 기술력 인정
근무중 휴식취하며 복부운동
‘뱃살이 쏘옥’ 성인병 예방 효과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식생활 변화와 운동 부족에 따른 복부비만, 고혈압, 당뇨, 심장병, 뇌졸증 등과 같은 성인병에 대한 고민이 날로 증가하는 요즘, 뱃살을 빼주는 웰빙의자가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1985년에 창업해 20년 동안 정직한 경영과 신뢰받는 제품을 생산해온 (주)한일정공(대표 배기성)은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발명특허등록과 국제특허 PCT출원을 비롯, 2003년 KSA 9001 /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을 통해 기능성 의자인 ‘체어맨헬스’를 출시했다.
체어맨헬스는 근무하는 중이나 휴식을 취하면서 운동을 할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점진적인 체력강화는 물론 성인병 예방과 복부비만을 해소해 아름답고 건강한 바디라인을 만들어 주도록 고안된 획기적인 신기술, 신제품이다.
바쁜 현대인을 위한 웰빙의자인 체어맨헬스는 평소에는 의자로 사용하고 근무 중 휴식을 취할 때는 의자 밑 발판을 앞으로 당겨 양발을 올려놓은 후, 우측 하단의 고정장치 레버를 조절해 편안한 위치에 고정시켜 간이침대로도 사용할 수 있다. 운동을 할 때는 발판을 앞으로 빼고 우측 하단의 고정장치 레버를 앞으로 돌린 후 몸을 뒤로 완전히 평평할 때까지 눕혔다 일으키는 동작을 반복함으로써 적은 힘으로도 큰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등판 롤러 부분이 등을 지압해 줌으로써 혈액순환 촉진 및 시원한 안마작용 효과도 있다. 이때 효과적인 복근운동을 위해서는 뒤로 누울 때는 복부 배꼽 근처에 힘을 주면서 천천히 누우면 아래쪽 복근력이 단련되며 일어날 때는 복부에 힘을 주면서 천천히 일어나면 위쪽 복근력이 단련된다.
스트레칭을 할 때는 팔걸이 끝부분을 손으로 밀면서 뒤로 180도 수평이 될 때까지 젖히면 상체는 물론 팔까지 시원하게 스트레칭을 할 수 있다. 강재헌 교수팀은 체어맨헬스를 하루에 5분씩 200회 정도의 윗몸일으키기를 6주간 꾸준히 하면 복근력 강화와 기초대사량의 증가로 체중조절 및 체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다고 연구결과를 밝혔다. 체어맨헬스는 바이오세라믹 및 키토산이 첨가된 지압기능롤러가 들어있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피로회복에 좋으며 각종 냄새를 제거하고 항균작용으로 피부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다. 바이오세라믹이란 무기물로 형성된 분말상태의 소재에서 정밀하게 제어된 화학조성과 실리카, 알루미나 등 수종의 미분말을 고온에서 열처리 합성된 소재를 가리키며 키토산은 우수한 보습성으로 피부의 활성화 작용, 신진대사의 촉진작용 등 미용 효과가 우수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복근운동으로 뱃살을 쏙 빼주는 체어맨헬스는 윗몸일으키기 운동 시 등의 마찰을 줄이며 지압기능을 하는 지압기능 롤러와 운동 시 전후 조절이 가능한 발목 고정 기능의 간이침대 발걸이, 의자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가스쇼바와 5도씩 각도조절이 가능한 등판 고정 장치 등 다양한 기능을 겸비하고 있다.
다양한 신체조건에 알맞은 과학시스템과 생체활력에너지를 고려한 활력시스템, 사무용의자에서 헬스기능까지 갖춘 운동시스템으로 고안된 웰빙의자 체어맨헬스는 과도한 업무로 운동할 시간이 없고 컴퓨터 앞에 앉아 장시간 근무하는 직장인, 하루종일 앉아 있어 유산소 운동이 필요한 수험생, 부드러운 운동이 필요한 연로하신 부모님에게 더욱 안성맞춤의 제품이다.
운동 시에는 가스쇼바를 최대한 아래로 내려놓고 다리를 올리지 않아야 하며 운동은 반드시 바닥이 평평한 곳에서 해야한다.
신체에 무리가 없도록 복근운동을 할 수 있는 바이오세라믹롤러를 이용한 체어맨헬스는 지압기능, 스트레칭기능에 간이침대 기능까지 겸비해 학생에서 노인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080-748-3333)과 홈페이지(www.ichairman.com)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