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몰 '푸짐한 가을밥상'
가락몰 '푸짐한 가을밥상'
  • 이승열
  • 승인 2016.10.20 11:02
  • 댓글 0

21~22일 오전 먹거리 할인행사, 오후 막걸리축제

[시정일보 이승열 기자] 가을철 풍성한 먹거리와 함께하는 ‘가락몰 가을 먹거리 축제’가 21~22일 이틀간 열린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종합식자재시장인 가락몰의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한다. 

이번 축제는 오전 먹거리 할인행사와 오후 막걸리 축제로 구성된다. 

할인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시작하며 탐스러운 농산물과 싱싱한 수산물 등 제철 식재료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가락몰 지하 1층(청과물)과 지상 1층(수산·축산·건어물) 매장에서는 신선한 제철 농수축산물을 싸게 팔고, 지상 2층에는 특판행사장을 열어 식자재 매장 내 판매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농산물(햅쌀 4kg, 계란 60알, 포도 1상자 중 택 1)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오후 4시부터 (사)한국막걸리협회와 함께 펼치는 막걸리 축제는 전국 팔도 막걸리와 푸짐한 먹거리, 거리공연이 어우러져 이용객의 오감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지상 1층 야외거리에는 전국 100여종 이상의 막걸리를 시음할 수 있는 막걸리 부스와 다양한 먹거리 부스가 들어선다. 

이와 함께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약 2000인분의 꼬치, 전 등 먹거리도 무료로 제공한다. 

공사 관계자는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가 가득 담긴 축제에 많은 시민들이 함께해 가락몰의 매력을 느끼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