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학업에 지친 아이들에게 숨 쉴 여유를"
남양주시 "학업에 지친 아이들에게 숨 쉴 여유를"
  • 방동순
  • 승인 2016.10.21 16:55
  • 댓글 0

청소년수련관, 22일 토요일 '청소년 텐텐페스티벌' 진행
   
 

[시정일보 방동순 기자] 남양주도시공사(사장 이기호)에서 수탁 운영 중인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이 기획하고 참여해 만들어가는 청소년 문화축제 2016 남양주시 청소년텐텐페스티벌이 오는 10월 22일(토) 14시부터 20시 30분까지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야외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2016년 남양주시 청소년텐텐페스티벌은 청소년수련관 소속 자치단체인 청소년기획단-블루브레인과 청소년운영위원회-해밀이 주도해 축제를 기획하고, 남양주시청-늘푸른청소년위원회와 남양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1388청소년기자단,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소속 동아리들이 함께 협력해 만들어가는 축제다.

이번 청소년텐텐페스티벌은 숲의 신선한 에너지가 삶의 활력소가 되는 것처럼 텐텐페스티벌의 ‘축제의 숲’에서 남양주시 청소년들에게 학업 과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와 여유, 즐거움의 숨을 쉬는 축제로 서로 호흡하고 소통해 하나가 되는 것이 이번 축제의 기획의도다.

22일 오후 4시30분부터 진행되는 청소년동아리경연대회에서는 15일 예선을 거친 보컬, 댄스, 밴드 부문의 본선과 비보이공연, 청소년학교폭력예방태권도시범단의 특별하고도 화려한 초청공연 무대가 펼쳐진다.

당일 현장에서 배부되는 응모권, SNS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상품 추첨이 진행될 예정이며, 경연대회관람 및 체험부스는 무료로 제공된다.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이번 축제에 남양주시 청소년 및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youth.ncuc.co.kr)를 참고하거나 (031-560-153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