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의회, 2017년 집행부와 화합 다짐
종로구의회, 2017년 집행부와 화합 다짐
  • 윤종철
  • 승인 2017.01.09 14:12
  • 댓글 0

   
▲ 종로구의회 의원들과 집행부 공무원들이 함께 2017년 새해 화합을 다짐하며 떡을 자르고 있다

[시정일보] 종로구의회(의장 김복동)가 김영종 종로구청장 및 구청 간부들과 2017년 새해 의회와 집행부 간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자리를 마련했다.

의회는 지난 6일 행정문화위원회 회의장에서 김복동 의장과 의원들, 김영종 구청장과 구청 간부들과 함께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의회의 신년인사회는 의회가 따로 의회와 집행부의 화합을 다지고 의정활동의 힘찬 출발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참석한 의원들과 집행부 공무원 등 참석 내빈 간 새해 인사와 덕담이 오고갔으며 새 출발을 위한 시루떡 자르기와 화합을 다지는 건배도 진행됐다.

이날 자리를 마련한 의원들은 정유년(丁酉年) 새해에도 주민의 대표기관이자 구정의 감시ㆍ견제기관으로서 지역 사회와 주민을 먼저 생각하며 안전하고 행복한 종로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하기도 했다.

김복동 의장은 “지난 한 해 동안 구민 여러분들이 종로구의회의 의정활동에 보내주신 많은 지지와 성원에 감사드리며 구정발전을 위해 묵묵히 최선을 다해 노력해 주신 종로구청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특히 올해는 국내외의 여러 악재로 무엇보다 집행부와 의회가 함께 구민의 민생안정과 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가자.”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