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용환 관악구의회 의장/소통과 협치의정 실천, 정책의회 역량 강화
길용환 관악구의회 의장/소통과 협치의정 실천, 정책의회 역량 강화
  • 이승열
  • 승인 2017.01.12 15:22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관악구민 여러분!

관악구의회 의장 길용환입니다.

2017년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어둠 속에서 새벽을 깨우는 닭의 해를 맞이하여 희망과 행복이 함께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관악구의회 22명 의원 모두가 화합하고 합심해 구민의 행복이라는 공통의 지향점만을 바라보고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특히, 전국 기초자치단체 최초로 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임명에 관한 인사청문회를 열어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고 유능한 인재를 선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새해에도 구민의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생활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고, 구민의 행복과 지역의 번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소통과 협치를 통한 합리적인 의회운영으로 수준 높은 정책의회가 될 수 있도록 모든 힘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정책대안을 제시하고 법과 원칙을 준수해 구민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청렴한 의회를 만들어 나가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입니다.

구의원 모두가 하나 되어 그동안 배운 지혜와 경험을 가지고 구민과 소통하며 관악의 문제를 하나 둘 풀어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관악구의회는 관악구민의 깨어있는 눈과 귀가 돼 주민과 함께 현장에서 아픔과 고민을 함께하며, 부단한 학습과 연구 활동을 통해 더욱 새롭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모범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관악구의회가 올바른 길을 갈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리며, 새로운 꿈과 희망을 열어가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