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희수 양천구의회 의장/창조적 의정·소통하는 의회로 구민에 희망 전달
전희수 양천구의회 의장/창조적 의정·소통하는 의회로 구민에 희망 전달
  • 정칠석
  • 승인 2017.01.12 15:25
  • 댓글 0

[시정일보] 희망찬 정유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양천구의회에 보내주신 구민여러분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 가정마다 기쁨과 행복이 넘쳐나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저희 제7대 양천구의회 의원들은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 때로는 협력과 소통으로 지난 한해도 쉬지 않고 달려왔습니다.

2017은 새로운 세상의 시작을 의미하는 붉은 닭의 해입니다.

저희 18명의 의원 모두는 올 한해 그 어느때 보다 열정적인 마음으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당을 초월하여 하나의 마음으로 먼저 구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작은 목소리도 귀 기울여 들으며 구민을 섬기는 겸허한 자세로 의정활동을 펼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창조적이고 소통하는 의정활동으로 구민 여러분께 기쁨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새로운 시책을 발굴하고 구민의 기대와 정서가 반영되는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구민의 권익보호를 위해서라면 어떤 상황에서도 고집을 꺾지 않는 대의기관으로서의 면모도 강화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올 한해도 양천구의회에 대한 변함없는 성원과 아낌없는 격려를 부탁드리며, 하루하루를 희망과 보람으로 채워가는 알찬 새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끝으로 시정신문도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건전한 비판과 공정한 보도를 통하여 양천구민의 올바른 여론형성의 길잡이가 되어 주시길 당부 드리며 새해에도 주민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서 노력하시는 시정신문의 건승을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