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용 마포구의회 의장/‘구민 최우선’ 생활밀착 의정활동에 전력
한일용 마포구의회 의장/‘구민 최우선’ 생활밀착 의정활동에 전력
  • 이슬비
  • 승인 2017.01.12 15:26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40만 마포구민 여러분!

다사다난 했던 2016년을 뒤로 하고 새로운 기대와 희망으로 가득한 대망의 2017년 새 아침을 맞이했습니다.

지난 2016년 한 해 동안 구민 여러분 정말 수고 많으셨고, 마포구의회 의정 발전에 적극 참여해 주신 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마포의 번영과 안녕을 위해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2017년 올 한 해는 구의회가 중심이 돼 주민참여에 의한 실질적 지방자치 시대를 앞당기는 데에 선도적 역할을 해 나갈 것이며, 더불어 모든 역량과 경험을 결집해 구민의 열망에 부응하는 새로운 지방화시대를 열어나갈 것입니다.

국가경제의 침체로 서민들의 살림살이가 어려운 상황인 만큼 경제난 극복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마포구민의 소중한 세금이 올바르게 집행될 수 있도록 구민의 삶의 질 향상에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합니다.

마포구의회 의원 모두는 초심으로 돌아가 오직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남은 임기 동안 의회의 역할을 제고하고 기능을 극대화하면서 의회가 구민 여러분과 함께 하는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또한 의회 본연의 기능인 집행부에 대한 감시와 견제는 물론 구민생활과 직결된 사안에 대해서는 집행부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소통해 구민을 먼저 생각하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