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호 중랑구의회 의장/ 생활현장 구민의 소리 담아내는 의회로 거듭
강대호 중랑구의회 의장/ 생활현장 구민의 소리 담아내는 의회로 거듭
  • 주현태
  • 승인 2017.01.12 15:35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42만 중랑구민 여러분!

희망찬 2017년(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사다난했던 병신년 한 해가 저물고 변화와 도약을 꿈꾸는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는 국내·외 지속적인 경제불황에 따른 청년 실업률 증가, 정치적인 혼란으로 인한 정국 불안정 등 힘든 한 해였습니다.

새해에는 소외받는 사람, 평범한 사람들이 근심 걱정 없이 행복하게 잘살 수 있는 한해가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사랑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지난 7월1일 제7대 후반기 의회가 힘차게 출발하였습니다.

후반기 의회는 변화와 혁신을 원하는 중랑구민의 가슴에 미래에 대한 희망을 안겨드리는 구민 중심의 의회, 구민의 작은 목소리도 귀담아 듣는 열린 의회, 정책비전과 대안을 제시하는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새해에도 구민을 대표하는 17명 전 의원은 한마음 한뜻이 되어 추진하는 사업 등 현장중심으로 구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정책에 반영하는 발로 뛰는, 노력하는 의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구민여러분께서 중랑구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7년에도 구민 여러분들이 많은 관심과 응원을 아끼지 않고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살기 좋은 중랑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니 구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합니다.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뜻대로 성취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중랑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