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현 광진구의회 의장/일하는 의회, 정책을 생산하는 의회로 변화
김창현 광진구의회 의장/일하는 의회, 정책을 생산하는 의회로 변화
  • 정응호
  • 승인 2017.01.12 15:35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붉은 닭의 해인 2017년에는 닭의 힘찬 기운을 받아 지역 경제가 살아나고 모든 분들의 꿈이 실현되는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가정에는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제7대 후반기 광진구의회는 ‘일하는 의회, 정책을 생산하는 의회’를 표방하며 변화와 개혁을 위해 힘써 왔습니다. 내·외부 정책연구위원 위촉을 비롯해 정책연구위원회를 출범하였고, 정책연구간담회를 통해 각계각층 구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며, 구민과 소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2017년 한 해도 구민의 눈높이에서 생각하고 실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도전과 희망, 변화와 쇄신의 한 해가 되도록 구민 여러분의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광진구의 발전과제는 어린이교육도시와 문화관광도시 조성을 통한 특색 있는 도시 만들기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어린이대공원 등 광진구의 자산을 활용해 살고 싶은 광진구, 방문하고 싶은 광진구를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

새해에도 광진구의회는 도전과 희망, 변화와 쇄신의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광진구민 여러분의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격려와 기대를 가슴 속 깊이 새기면서 진정 구민의 뜻이 무엇인가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소통하는 데 모든 역량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올해에도 그동안 보여주셨던 꾸준한 성원을 부탁드리며, 여러분이 만족할 때까지 올해에도 광진구의회 14명의 의원들 모두 열심히 뛰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