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길준 용산구의회 의장/ ‘구민의 심부름꾼’ 초심으로 의정활동 매진
박길준 용산구의회 의장/ ‘구민의 심부름꾼’ 초심으로 의정활동 매진
  • 이슬비
  • 승인 2017.01.12 15:36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30만 용산구민 여러분! 대망의 정유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뜻대로 성취돼 웃음과 여유가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우리들의 삶의 터전인 용산구의 앞날에도 눈부신 발전과 영광이 함께 하기를 간절하게 염원합니다.

작년 한 해를 돌이켜보면, 지속적인 경제 불황 속에서 국내외적으로 정치적 사건들도 많아 어느 때 보다 다사다난했고 힘들었던 한 해였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지나간 역사를 통해 알 수 있듯이 우리는 어려울 때일수록 함께 지혜를 모아 대처하면서 어떠한 시련에도 물러서거나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서로 화합해 노력함으로써 위기를 극복하고 발전해 왔습니다.

우리 용산구의회에서도 새로이 구성된 7대 후반기 의장단 및 상임위원회를 통해 구민과 함께하는 진정한 민의의 대변자가 돼 구민 여러분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기 위해 13명의 의원 모두가 하나 돼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2017년에도 용산구의회 의원 모두는 지방일꾼, 주민의 심부름꾼이라는 초심을 잃지 않고 구민 한 분 한 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원칙과 소신을 갖고 책임 있는 의정활동으로 구민 여러분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용산구민 여러분!

밝아오는 2017년에도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행복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