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일보/ 강동공단 온조대왕 수영장에 '파우더룸'
시정일보/ 강동공단 온조대왕 수영장에 '파우더룸'
  • 방동순
  • 승인 2017.02.10 13:43
  • 댓글 0

여자탈의실 공감 협소, 수영장 입구 물품보관소 리모델링
   
▲ 강동공단 온조체육관 수영장 물품보관소를 리모델링해서 만든 파우더룸

[시정일보 방동순 기자]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은 고객편의 지원을 위해 지하1층 수영장 출입구에 파우더룸을 추가로 신규 조성했다.

온조대왕체육관 수영장 여자 탈의실은 이용 회원 수에 비해 공간이 협소해 파우더룸의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해 이용자들의 불편이 지속돼 왔다. 이에 사용빈도가 적은 수영장 입구 물품보관소를 리모델링해 파우더룸으로 만드는 적극적인 환경개선을 추진했다.

올해 1월부터이달 초까지 진행된 파우더룸 조성공사는 고객들이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바닥재 및 천장재 교체, 조명설치, 페인트칠까지 예산절감을 위해 직원들이 직접 나서 추진했다. 특히 항상 부족했던 드라이기를 6대 추가 설치해, 머리 말리는데 불편함이 있던 여성과 어린이들이 여유를 갖고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수영장을 이용하는 한 고객은 “탈의실이 복잡해 이용할 때마다 마음의 여유가 없었는데 새롭게 조성된 파우더룸은 탈의실 공간과 분리되어 있어 깔끔하고 편리하다”고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공단 이계중 이사장은 “올해는 공단의 노후화된 시설을 대대적으로 개선하고, 법․제도․관행 등 종합적인 정비를 통해 공단이 하고 있는 사업에 있어 구민과 고객과의 신뢰를 두텁고 돈독히 하는데 주력하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