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일보/ 구리시 공영주차장 친절교육
시정일보/ 구리시 공영주차장 친절교육
  • 방동순
  • 승인 2017.03.02 12:52
  • 댓글 0

구리도시공사 운영위탁 1년, 투명한 요금부과 청렴서약도 함께 진행
   
▲ 구리도시공사는 지난달 25일 공영주차장 위탁관리 1년을 맞아 투명한 요금부과와 친절도 향상을 위해 친절교육 및 청렴서약식을 가졌다.

[시정일보 방동순 기자] 구리도시공사(사장 이행기)는 관내 공영주차장에 대한 요금부과의 투명성을 높이고 한층 더 선진화된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월25일 공영주차장 근무자를 대상으로 행정복지센터 중회의실에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공영주차장을 위탁받아 운영한지 1년이 경과하는 시점에서 공영주차장운영과 관련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제고와 신뢰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주차관리 직원의 청렴한 업무처리를 구현하기 위한 청렴서약식도 함께 열렸다.

교육에 참여한 공영주차장 직원 모두는 민원 해소를 위한 적극적 동참과 함께 스마일 운동 및 근무자 청렴서약을 통하여 공영주차장의 혁신적 변화에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한편 구리도시공사는 기존의 열악한 주차장 시설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제7공영 노외주차장 바닥포장 및 주차관제시스템 개선 등을 실시한 바 있으며 금년 상반기에는 보다 요금징수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하여 노상주차장 휴대폰단말기시스템 및 노외주차장 LPR(자동인식)주차관리시스템 도입 등 공영주차장 운영을 혁신적으로 개선시켜 시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