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옥 도봉구의회 의장/ 열린의회, 실천하는 의회 미래 위해 함께 전진
이근옥 도봉구의회 의장/ 열린의회, 실천하는 의회 미래 위해 함께 전진
  • 시정일보
  • 승인 2017.05.18 14:12
  • 댓글 0

[시정일보] 시정신문 창간 29주년을 도봉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지역주민에게 주요 뉴스와 유익한 생활 정보를 신속하고 공정하게 전달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시정신문 가족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날 언론은 국민의 알 권리 충족과 민주적 여론 형성에 기여하면서 사회발전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언론이 공정하고 객관적인 시각에서 진실을 보도하고 사회의 부조리를 비판함으로써 우리 사회가 건강해진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시정신문야말로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세상을 밝게 비추는 등불의 역할을 하며, 독자의 알 권리 충족과 권익 향상에 큰 힘이 되어주시길 기대합니다.

아울러 시정신문이 지금까지 보여준 열정을 바탕으로 지방자치시대를 대표하는 언론으로 거듭 발전하고, 행정전문지의 최일선에서 지역신문을 선도하는 대표언론으로서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성숙한 지방자치 시대를 맞이하여 도봉구의회 또한 ‘열린 의회, 실천하는 의회’를 추구하며 밝고 건강한 도봉구의 미래를 위하여 시정신문과 발맞춰 힘차게 전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도봉구의회가 모든 세대와 교감하고 화합하여 참다운 지방자치의 꽃을 피우고 도봉구 발전에 주춧돌이 될 수 있도록 시정신문의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시정신문의 창간 29주년을 축하드리며, 도봉구 구석구석의 유익한 소식을 구민에게 전하는 역할을 통해 구민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는 시정신문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