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의회, 행정재경위원 현장 의정활동
중랑구의회, 행정재경위원 현장 의정활동
  • 주현태
  • 승인 2017.06.07 16:55
  • 댓글 0

정례회 개회 중 동부시장, 겸재 작은도서관, 신내동 물놀이장 현장방문
   
▲ 최경보 행정재경위원원장(왼쪽 네번째)을 비롯한 조희종, 왕보현, 장신자, 은승희, 조성연, 박승진 의원(왼쪽 두번째부터)들이 겸재 작은 도서관을 현장방문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정일보]중랑구의회(의장 강대호) 행정재경위원회(위원장 최경보) 소속위원들은 지난 5일 제219회 정례회 상임위원회 활동기간 중 동부시장, 겸재 작은도서관, 신내동 물놀이장 공사현장을 방문하여 현장 의정활동을 펼쳤다.

현장방문 시 위원들은 동부시장의 문화관광형 육성사업에 대한 추진현황과 앞으로의 계획등에 대해 질의하고 시장 상인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상인 및 지역주민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추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겸재 작은도서관에서는 관리 현황을 듣고 추진사항에 대하여 질의를 했으며, 신내동 물놀이장 공사현장에서는 어린이, 어르신 등 모든 주민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돼야 한다고 말하고 여름철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공사 관계자로부터 추진현황을 보고 받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현장방문 후 의원들은 “더욱 현장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현장 중심의 발로 뛰는 의정을 지속적으로 구현해 나가야 한다”며 “현장에서 답을 찾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현안 해결에 앞장서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