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일보, 특별자치도
2017년 1213일(수요일)
편집 : 2017.12.12 화 18:08
> 뉴스 > 기획특집 > 기업탐방
     
‘세제 없이’ 설거지ㆍ세탁ㆍ청소 끝~
젬마코리아 ‘젬무브 멀티이온아이저’ 화제…소모품 없이 평생사용 경제적 ‘주부 취향 저격’
2017년 07월 27일 (목) 12:29 이승열 gorilla9349@gmail.com
   
▲ 젬마코리아 이우종 대표이사

이온수 초강력 살균세정, 혁신적 친환경 제품
세계아토피협회 ‘아토피 품질인증마크’ 획득
샤워기용, 주방용, 세탁기용 3가지 제품 출시

 

[시정일보]주방세제 없이 설거지를 할 수 있다면? 세탁세제 없이 세탁을 할 수 있다면? 샴푸 없이 머리를 감을 수 있다면? 치약 없이 양치할 수 있다면? 
모두가 한 번쯤 꿈꿔봤지만 사실상 불가능한 것으로 포기한 일들이다. 
하지만 앞으로는 이 같은 일이 가능해질 것 같다. 젬마코리아가 개발한 젬무브 멀티이온아이저(Multiionizer)가 출시된 덕분이다. 
젬무브 멀티이온아이저는 화학세제를 필요 없게 하는 세정장치다. 일반 수돗물을 활성화된 이온수로 변형시켜 살균, 세정, 산화방지 복원의 힘을 갖게 한다. 수도파이프 등에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젬무브 멀티이온아이저의 원리는 이온화장치를 통해 물을 이온수로 변화시키는 것이다. 이온화된 물이 증발하면서 유분, 냄새 등 이물질을 가져가며, 신발장, 화장실 등 냄새나는 곳에 뿌리면 탈취효과도 있다. 입냄새 등 나쁜 냄새도 이 물로 세정하면 사라진다. 

젬마코리아에 따르면 수압이 세고 온도가 높을수록 이온화가 잘 돼 효과가 크다고 한다. 또 이온화된 물은 원래 물보다 훨씬 빨리 증발해, 의류와 머리카락 등이 빨리 마른다. 

이러한 특성으로 젬무브 멀티이온아이저는 △세제 없는 세정 및 샤워 △수돗물의 탈취 및 멸균 △화장실, 반려동물, 과일, 급식소, 외식업 전문업체, 병원 등 탈취 및 멸균 △주방세제 없는 설거지 △세제 없는 모든 세탁 등을 가능하게 한다.  

또 이온수를 사용할 경우 밥맛, 국물맛, 커피맛이 깔끔해진다. 피부보호 및 미용효과도 뛰어나, 피부 수분 공급, 굳은살 및 각질 제거에 탁월하며, 목욕 시 때가 잘 밀린다. 

 

   
 

젬무브 멀티이온아이저는 세계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 인증마크, 아토피 품질 인증마크, 아토피 예방환경 우수기업 마크 등을 받음으로써 아토피 예방효과를 검증받았다. 

젬무브 멀티이온아이저를 통한 이온수를 활용하는 경우, 그동안 화장품, 샴푸, 린스, 주방세제, 치약 등에 함유돼 있는 화학물질의 독성으로 발생한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다. 이러한 독성들은 아토피, 탈모, 당뇨, 각종 암 등을 유발한다. 

젬무브 멀티이온아이저는 샤워기용, 주방용, 세탁기용 등 3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제품의 혁신성과 친환경성, 경제성을 모두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젬마코리아 이우종 대표이사는 “젬무브 멀티이온아이저는 피부보호·살균·소독·세정·오염물질감소에 효과가 있고 친환경적인 제품”이라며 “고객이 건강한 심신을 유지해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승열 기자 / sijung1988@naver.com

이승열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시정일보(http://www.sijung.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 | 기사제보 | 광고문의 | 불편신고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청소년보호정책
㈜한국시정일보  /  등록번호: 서울아 00309  /  등록일자: 2007년1월8일  /  제호 : 시정일보  /  발행인 : 주동담  /  편집인 : 주동담
발행주소 : 04410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 43 (한남동 224-1)  /  최초발행년월일:2003년 12월5일  /  대표전화 : 02-798-5114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은진
Copyright 시정일보. all right reserved. mail to sijung198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