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 정권 붕괴 가상시나리오
김정일 정권 붕괴 가상시나리오
  • 시정일보
  • 승인 2006.02.02 15:35
  • 댓글 0

도서출판 해맞이 ‘한반도 전쟁O순위’ 펴내
“설마 한반도에서 전쟁이 일어나겠느냐, 하는 안이한 사고는 금물이다. 핵무기 개발로 세계 평화를 위협하고 인권 탄압, 테러, 납치, 위조지폐, 마약 등 복합적 국제 범죄 집단으로 지목된 김정일 정권을 제거하기 위한 미국의 공격의지는 확고하다. 다만 보다 분명한 명분과 시기를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무시무시한 경고가 떨어졌다. 도서출판 해맞이에서 출간한 ‘한반도 전쟁 0순위’(지은이 이성수)는 김정일 왕조 붕괴 파일을 공개하며 한반도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세계의 모든 전략가들은 미국-이라크 전쟁 다음으로 일어날 대규모 전쟁의 전장이 한반도가 될 것이라고 예언한다. 실제로 북한 김정일 왕조는 대량 살상무기인 핵과 생화학 무기 개발을 위시해 생지옥 같은 인권 탄압, 일본인 납치, 테러, 마약 밀매, 위조지폐 유통 등 복합적인 국제 범죄 국가로서 세계 평화는 물론 한민족을 위해서도 결코 존재해서는 안될 불량국가로 낙인이 찍혔고 김정일 왕조를 붕괴시키기 위한 미국의 선제공격 시나리오가 이미 예전에 작성되어 있었다.
이 책은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 공격에 앞선 1997년도에 결행 직전에 지미카터 전 미 대통령의 극적인 중재로 잠정 유보되었을 뿐 북한에 대비한 미국의 전략은 더욱 보강되고 있음을 ‘제1부 한반도의 불안, 제2부 미국을 알아야 한반도 문제를 푼다, 제3부 세계 지배 전략’ 으로 나누어 보여주고 있다. 284p,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