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문화관광산업 본격 육성
구리시, 문화관광산업 본격 육성
  • 시정일보
  • 승인 2006.03.02 13:35
  • 댓글 0

‘구리8경’ 시민 추천 … 홈페이지·우편 접수

구리시(시장 이무성)에서는 주5일제가 본격적으로 시행, 국민들의 여가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면서 문화관광산업이 21세기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떠오르고 있어 문화관광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시의 관광명소인 구리8경(가칭)을 오는 4월30일까지 추천받는다.
시의 관광명소인 ⑴동구릉 ⑵장자호수공원 ⑶아차산 ⑷구리타워 ⑸구리한강시민공원 ⑹곤충생태관(환경사업소) ⑺아치울 ⑻돌다리공원 ⑼돌다리 곱창골목 ⑽광개토태왕동상 ⑾토평교 ⑿농수산물도매시장 ⒀형제약수터 ⒁왕숙천 시민공원 ⒂이문안저수지·아천동 은행나무 ?기타 추천하고 싶은곳 등으로 예시를 참고하여 7개까지 추천하면 된다.
참여방법은 인터넷의 경우 구리시 홈페이지(www.guri.go.kr) 오른쪽 설문조사 코너나 이메일(blueblue10@guri.go.kr)로 참여하며 우편의 경우 설문지를 작성하여 동사무소나 시청(구리시 교문동 390-1, 구리시 문화공보담당관앞 우 471-020, 031-550-2064)으로 송부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시의 자연환경, 인위적인 환경을 모두 포함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아름다운 모습을 추천해 주길 바란다”면서 “참여해 준 시민들께는 추첨을 통해서 문화상품권을 드리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