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 활성화로 복지강동 실현합시다”
“지역경제 활성화로 복지강동 실현합시다”
  • 시정일보
  • 승인 2004.03.04 14:22
  • 댓글 0

강동구, 경제활성화 슬로건 공모 ‘최우수상’ 수상



강동구(구청장 권한대행 박용래)에서는 2004년도 주요업무인 지역경제 활성화를 주제로 소속 직원으로부터 구정슬로건을 공모하였다.
강동구는 최근 지속되고 있는 경기침체와 지방정부의 지역경제에 대한 역할이 증대되고 있어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는 정책을 시행하고자 다방면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으며 금번 구정슬로건 공모 역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구민과 직원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하여 실시하였다.
공모는 2004. 1월26일∼2월14일(3주간)까지 실시하였으며 총 145건이 접수되었다. 심사과정은 2월17일 실무부서장을 중심으로 1차심사를 하여 우수슬로건 13건 및 차점슬로건 25건을 선정하였고, 2월18일에는 국장단회의를 통해 최종심사대상 11건을 선정하였다. 최종 당선작은 2월20일 구청장의 서류심사를 거쳐 결정하였다. 최우수상은 ‘지역경제 활성화로 복지강동을 실현합시다.’가 우수상은 ‘강동경제 꽃피우면 나라경제 열매된다.’와 ‘함께 이룬 경제발전 활짝웃는 우리강동’이 선정되었다. 또한 최종심사대상에 오른 나머지 7건에 대해서도 격려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공모를 주관한 김상주 기획예산과장은 이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구정슬로건이 구민과 전직원의 뜻을 모아 지역경제 활성화 정책을 위해 행정력을 경주하여 지역경제를 부흥시키고 나아가 지방자치단체의 지역 경제정책의 비전을 제시하는 틀을 마련할 것”이라고 2004년 강동구 발전방향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