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고객하트 서비스’ 직원친절 교육
영등포구 ‘고객하트 서비스’ 직원친절 교육
  • 시정일보
  • 승인 2004.03.11 1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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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등포구(구청장권한대행 박충회)는 2일부터 구청 지하종합상황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04 상반기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첫날 구청 국·과장 57명에 대한 교육을 시작으로 25일까지 진행되며 1일 2회씩 총 1,146명의 구·동직원 전원이 이수하게된다.
마음을 이어주는 고객하트(HEART) 서비스라는 슬로건을 걸고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일선 행정을 최고의 서비스 분야로 이끌어 고객감동의 행정을 구현한다는 목적을 갖고 있으며 교육내용은 성공적인 자기관리를 통해 개인과 조직의 목표관리에 능률을 높이고 나와 고객의 상호 의사소통 관계에서 고객의 욕구를 파악 대응하는 서비스 능력의 향상을 주요내용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