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 회생·균형발전의 시대로=정송학 광진구청장
지역경제 회생·균형발전의 시대로=정송학 광진구청장
  • 시정일보
  • 승인 2006.07.06 16:53
  • 댓글 0


존경하는 40만 광진 구민여러분!
오늘 저는 민선4기 광진구청장에 취임하기 위해 이 자리에 섰습니다. 구민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현명한 선택으로 민선4기 광진구를 이끌어갈 영광스러운 책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구민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리면서 구민여러분과 함께 시대적 소명을 완수해 나갈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저는 오늘 광진구의 미래를 약속하는 ‘플러스 광진 7대 비전’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결코 저 혼자만의 힘으로 이뤄낼 수 없을 것입니다. 구민여러분의 관심과 협조는 광진구의 밝은 미래를 위한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첫 번째 비전은 ‘경쟁력을 갖춘 21세기 미래도시 광진’ 건설입니다. 두 번째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 일할 맛 나는 광진’건설입니다. 세 번째는 ‘쾌적하고 살기 좋은 맑은 광진’ 건설입니다. 네 번째는 ‘품격있는 교육 문화도시 광진’ 건설입니다. 다섯째는 ‘누구나 살고 싶은 안전하고 편리한 광진’ 건설입니다. 여섯째는 ‘나눔과 희망의 복지광진’ 건설입니다. 일곱째는 ‘깨끗하고 투명한 구정과 구민만족 광진’을 구축하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제가 꿈꾸는 미래 광진구의 모습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취임과 동시에 전임 구청장께서 역점을 두고 추진 중인 주요시책 사업을 차질 없이 마무리 하면서 제가 공약으로 제시한 ‘플러스 광진 7대 비전’을 구체화한 세부실행계획을 마련하겠습니다.
우리 모두 마음을 합하여 광진구의 경제 활성화와 조화로운 균형발전을 이루는 이 ‘위대한 광진 건설’에 모두 동참합시다.
구민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은 저에게 주어진 시대적 소명임을 가슴깊이 새기면서, ‘CEO 경영마인드와 뜨거운 열정’으로 행복한 광진구를 이끌어 가겠습니다. 아무쪼록 초심을 잃지 않는 구청장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도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