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난 사람이 다시 찾는 동대문구 건설=홍사립 동대문구청장
떠난 사람이 다시 찾는 동대문구 건설=홍사립 동대문구청장
  • 시정일보
  • 승인 2006.07.06 16:53
  • 댓글 0


지난 민선3기에 이어 이번에도 압도적인 지지와 성원으로 저를 민선4기 동대문구청장으로 당선시켜 오늘 존경하는 구민 앞에서 취임식을 갖게 해주신 40만 동대문 구민 여러분께 가슴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민선3기 4년 동안 제가 동대문구청장으로 구정을 이끌어 오면서 참으로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구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으로 대과 없이 구정을 이끌어 왔습니다. 그리고 전임 청장들께서 추진해 오던 사업과 일궈 놓은 업적도 계승 발전시켜 오면서 제가 민선3기 구청장 출마당시 구민에게 공약한 사항을 100% 완수하는 데 총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업을 추진하고 완수해 오는데 구청장인 저 혼자의 힘으로 된것이 아니며 구민 여러분께서 도와주시고 참여해 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지난 4년 동안 몸과 마음을 바쳐 열심히 구정을 이끌어온 저에 대한 선물이 이번 5·31 선거에서 구민들께서 압도적인 성원으로 민선4기 동대문구청장으로 당선시켜 주신 것으로 알고 있으며, 달리는 말에 채찍을 가하는 구민들의 당부로 알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40만 동대문 구민여러분, 저는 지난 민선3기 4년 동안 동대문구정을 이끌어 오면서 구민의 여망이 무엇이며, 주민의 숙원사항이 무엇이라는 것을 확실히 간파하였으며 많은 것을 느끼고 많은 것을 구상해 왔습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이제 민선4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5·31 선거 때 구민 앞에 공약한 사항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을 말씀드리며 동대문구가 동부서울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고장으로 만들어 구민들의 생활편익과 사회복지 향상을 위한 구정을 이끌어나갈 것이며 동대문구를 떠난 사람이 다시 찾아오는 동대문구, 떠난 사람이 후회하는 동대문구를 이룩하는데 몸과 마음을 바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