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누비는 ‘행동파 구청장’ 될것=맹정주 강남구청장
현장 누비는 ‘행동파 구청장’ 될것=맹정주 강남구청장
  • 시정일보
  • 승인 2006.07.07 10:14
  • 댓글 0

존경하는 강남구 시민 여러분! 이번 선거에서 여러분들이 제게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으로 이렇게 영광된 자리에 서게 되었음을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주어진 임기 동안 강남의 발전과 미래를 준비하는데 혼신의 힘을 기울일 것입니다.
이번 선거운동을 통해 수많은 강남구민들을 만나 뵈면서 오늘날 한국, 오늘날 강남을 만든 것은 저처럼 나서서 뭔가를 해 온 사람들이 아니라, 보이지는 않지만 저마다 생업의 현장에서 열심히 일해오신 분들의 결과물이라는 것을 새삼 깨달았습니다.
따라서, 구청장으로서 제가 할 일은 우리 강남구민들이 더 열심히 재미있고, 신나게 사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강남의 따뜻하면서도 역동적인 문화와 에너지를 모아 강남이 21세기 세계도시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오늘 이 자리에서 여러분에게 드리는 가장 큰 약속은 ‘현장을 누비는 구청장’이 되겠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크고 중요한 일은 물론이고, 작지만 우리 생활에서 중요한 일들을 하나하나 처리 해 나가는 ‘부지런하고 주민에게 다가가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구정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운영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나라의 경제개발계획에 오랫동안 참여해 온 경험을 살려 예산집행에 대한 효율성을 더 한층 높이겠습니다. 낭비적 요소는 과감하게 버리고, 생산성 있고 능률적인 선진행정을 구현하겠습니다.
저는 지난 선거에서 많은 공약을 내놓았습니다. 이 많은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많은 예산이 필요하고 또한, 주민의 의견을 듣고 설득이 필요한 사업도 있을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시간을 주신다면 이를 하나하나 착실히 실천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을 성공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끊임없는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