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연희 강남구청장 / 6.13 지방선거 공무원 선거중립 엄격준수
신연희 강남구청장 / 6.13 지방선거 공무원 선거중립 엄격준수
  • 시정일보
  • 승인 2018.01.04 15:13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강남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힘찬 도약의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는 그동안 이룩해 온 성과를 구체화하고 대한민국을 빛나게 하는 선진도시 강남을 만들기 위해 여러 난관 속에서도 좌고우면하지 않고 최선을 다 했습니다.

지난 한해는 ‘천지개벽’ 수준의 강남 재도약을 가시화한 강남구 역사상 최고의 한해라고 규정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58만 강남구민의 지극정성 강남사랑과 저를 믿고 보내주신 성원이 있어 많은 성과를 함께 이룰 수 있었습니다.

사랑하는 58만 강남구민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금년은 지방선거의 해입니다. 6월13일에 선거가 있습니다.

구청장직도 선거대상이기 때문에 신년구상 발표에 한계를 느낍니다.

우리 구는 지난해 연말에 구(區)·동(洞) △전국최우수목표사업 64개 △일반 주요업무 212개 등 362개의 새해 업무계획을 확정한 바 있습니다.

금년에는 강남 변혁의 주력사업이 될 △영동대로 복합 개발 △수서 역세권 개발 △세텍부지 복합개발 △구룡마을 현대화 개발 △재건축 사업 60개 단지 개발을 포함하여 362개 새해 업무계획에 대해 목표초과 달성을 위해 집중 추진할 것입니다.

더불어 공무원의 선거중립 의무는 전 직원이 엄격히 준수하도록 할 것입니다.

무술년 새해에도 강남구민의 자긍심을 드높이기 위해 융합과 통합, 부드럽지만 과감한 승부 근성을 100% 발휘하여 대한민국을 이끄는 우수한 정책으로 구정을 펼쳐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 모두 만사형통하시기를 거듭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