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종필 관악구청장 / 소통과 혁신 핵심가치로 ‘사람중심 행정’ 매진
유종필 관악구청장 / 소통과 혁신 핵심가치로 ‘사람중심 행정’ 매진
  • 시정일보
  • 승인 2018.01.04 15:18
  • 댓글 0

 

[시정일보]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뜻하시는 일 모두 성취되는 한 해 되길 기원합니다.

민선 5기에 이어 민선 6기 구정을 맡으며 지내온 지난 7년은 어려움 속에서도 많은 보람을 일구던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2010년 첫 취임 이후 주력해왔던 ‘지식복지사업’은 이제 ‘지식문화의 도시’, ‘도서관의 도시’, ‘인문학의 도시’로 거듭났습니다. 아울러 ‘평생학습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탄탄한 기반이 되었습니다.

지난해 7월에는 행복의 최소 단위이고 최초 보금자리이자 최후의 안식처는 가족·가정의 행복이라는 기치 아래 ‘패밀리 퍼스트 관악’을 선언하고 ‘가족친화도시 관악’ 실현에 앞장섰습니다.

자연과 공존하며 생활 속에서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도시농업 관악 만들기’에 진력하였습니다.

주민들의 생활이 바뀌지 않는 행정과 발전은 의미가 없습니다.

2018년 새해에도 ‘소통’과 ‘혁신’이라는 민선6기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사람 중심 행정을 펼쳐나가겠습니다.

구민 여러분! ‘최고의 날들은 아직 살지 않은 날들이고, 가장 먼 여행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말처럼 새 아침의 힘찬 첫걸음으로 올 한해 매일매일을 최고의 날들로 만들어 갑시다.

꿈과 희망을 향해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갑시다.

년 새해에도 서울 서남권의 중심으로 우뚝설 수 있도록 더 큰 성원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동료와 함께 행복한 무술년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