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현송 강서구청장 / 민선6기 사업 내실화 ‘복지체감도 제고’ 주력
노현송 강서구청장 / 민선6기 사업 내실화 ‘복지체감도 제고’ 주력
  • 시정일보
  • 승인 2018.01.04 15:36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60만 강서구민 여러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8년 황금 개띠 해를 맞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충만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구민 여러분의 격려와 성원으로 민선 6기를 시작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민선 6기의 마지막 새해를 맞았습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 3년 6개월의 기간은 명품도시 강서를 만들라는 구민 여러분의 준엄한 명령에 부응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 시간이었습니다.

그 노력의 시간은 마곡지구 개발을 비롯해 공항고도제한 완화, 의료관광특구 지정, 서부광역철도 건설 등 구민들께서 오랫동안 바라고 기대하던 사업들의 성과로 나타났습니다.

안정적인 변화 속에서 구의 상주인구는 60만 명을 넘어섰고, 우리 강서구는 서남권의 중심도시로 자리매김하는 등 구의 위상 또한 크게 높아졌습니다.

이 모두가 60만 강서구민 여러분의 호응과 참여가 있었기에 이루어낸 결실이라고 생각하며, 이 자리를 빌려 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도 우리 강서구의 장기 프로젝트들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교육·복지·문화 등 그동안 추진해 왔던 사업들을 내실화하여 구민의 복지 체감도를 높여 나가겠슴니다.

아울러 구민 여러분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구민과의 협치를 강화해 성공적인 민선 6기 마무리와 안정된 민선 7기 출범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매서운 추위가 아직 우리 곁을 떠나지 않고 있습니다. 무술년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뜨거운 성원을 당부드리며, 구민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