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진구 중랑구청장 / ‘살고 싶고 자랑하고 싶은 중랑’ 완성 매진
나진구 중랑구청장 / ‘살고 싶고 자랑하고 싶은 중랑’ 완성 매진
  • 시정일보
  • 승인 2018.01.04 15:48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고 사랑하는 42만 중랑구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2017년 丁酉年을 뒤로 하고 희망찬 2018년 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구정에 적극 참여해주시고 성원해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60년 만에 돌아온 ‘황금 개의 해’를 맞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민선6기 중랑구가 출범한 이래 저와 1200여 공무원들은 42만 구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에 힘입어 ‘살고 싶고 자랑하고 싶은 행복도시 중랑’을 비전으로, 사람이 머물고 싶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그 결과, 지난 3년 6개월간 불어온 기분 좋은 변화의 바람이 10년의 변화가 되어, 이제 중랑은 ‘살고 싶고 자랑하고 싶은 행복도시’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2018년은 민선6기 공약사항뿐 아니라 역점사업들을 잘 마무리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그동안 이루어낸 성과를 바탕으로 구정 발전을 위한 여러 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구민 모두가 자긍심과 희망을 품고 중랑에서 행복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더 힘껏 나아가겠습니다.

지난 3년 6개월간 중랑에 불어온 기분 좋은 변화는 구민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적극적인 협조 덕분이었습니다. 그동안 이뤄낸 성과를 이어가고 중랑발전을 위한 혁신이 계속된다면, ‘살고 싶고 자랑하고 싶은 행복도시 중랑’은 우리 앞에 성큼 다가올 것입니다.

저와 1200여 중랑가족은 처음 계획한 뜻을 이루기 위해 끝까지 흔들리지 않는 ‘일이관지(一以貫之)’의 마음으로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