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공단 지난 한 해 다양한 성과로 지역위상 높여
동작공단 지난 한 해 다양한 성과로 지역위상 높여
  • 주현태
  • 승인 2018.01.10 17:08
  • 댓글 0

△진로체험 기부 우수기관 표창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국제평화 언론 대상 등 수상
이란우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새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이란우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새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시정일보 주현태 기자]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란우)의 구민에게 안전한 시설제공과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현장에서 발로 뛴 행정 증명받았다. 다양한 인증을 획득하고 수상의 성과가 나타난 것.

2017년 한 해 동안 획득한 인증으로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안전보건시스템(18001) 무재해 사업장 1날씨경영 우수기관 가족친화 우수기관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 등을 획득했다.

수상 성과로는 국가생산성대회 공공부문 동상 걷기 마일리지 사업 우수기관 표창 공공도서관 육성발전 표창 진로체험 기부 우수기관 표창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국제평화 언론 대상 등 다양한 부분에서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특히, 경영 전 과정에 고객중심경영의 가치를 반영해 고객불만 사전예방시스템 구축해 체계적인 경영 관리지표를 운영한 성과로 인정받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공단이 한 단계 성장했다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결과였다.

이란우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시설관리의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가 임직원 모두가 찾아다니는 일꾼쉽을 실현해 구민이 시설을 만족스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