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재 금천구의회 의장 / 금천구민 삶의 질 향상 위해 가일층 노력
정병재 금천구의회 의장 / 금천구민 삶의 질 향상 위해 가일층 노력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1 14:07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금천구민 여러분!

금천구의회 의장 정병재입니다.

희망찬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지난 한 해 동안 각자의 삶의 터전에서 최선을 다하신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어두운 사회 분위기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우리 사회가 이만큼 더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온전히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신 여러분의 노고가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제7대 금천구의회는 그 동안 구민의 대변자로서 의정활동을 펼쳐오면서 올바른 시선과 경청의 자세로 구민 여러분의 의견을 의정에 반영하고 집행부에서 추진하는 각종 정책들에 대해서는 구민의 대표자로서 행정을 견제하고, 지원과 협력이 필요한 사항은 함께 힘을 모으는 등 구정의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다하여 왔습니다.

새해에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구민의 열망과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고, 구민의 친절한 봉사자로서 모든 금천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특히, 다가올 지방분권시대에 맞추어 금천의 미래와 구민의 행복이 함께하는 희망찬 금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사다난 했던 2017년 한해의 무거운 짐은 모두 내려놓으시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고 이루고자 하시는 일들마다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