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용환 관악구의회 의장 / 제7대 의회 ‘지역발전, 구민행복’ 위해 전력
길용환 관악구의회 의장 / 제7대 의회 ‘지역발전, 구민행복’ 위해 전력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정일보] 존경하는 관악구민 여러분!

2018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무술년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도 큰 복이 넘쳐나고, 2017년보다 살림살이가 나아지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1년 동안 22명 관악구의원 모두는 50만 관악구민의 대변자로서 관악구 행정의 감시자이자 조언자 역할을 충실히 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소속 정당과 지역구는 다를지라도 ‘지역발전’과 ‘구민행복’이라는 공통된 목표 아래 토론과 협의를 통해 소통과 화합의 의정활동을 수행해왔습니다.

특히, 현장중심과 대안제시의 의정활동을 통해 구민 여러분께 신뢰받는 관악구의회를 구현하고자 최선을 다했습니다.

일부 부족한 면도 있었으리라 생각되지만 항상 변함없는 애정과 정성어린 충고를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무술년 새해는 22명 관악구의원에게도 남다른 해이기도 합니다.

지난 2014년 7월 ‘소통과 화합으로 신뢰받는 열린 의회’를 비전으로 힘차게 출발했던 제7대 관악구의회도 이제 마무리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관악구는 관악산이라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서울대라는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기관,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개통 및 경전철 신림선 건설 등으로 인한 교통환경 개선, 50만이 넘는 인구수를 보유한 서남권 중심도시입니다.

‘구슬도 꿰어야 보배’이듯이 관악구가 가진 잠재력이 ‘지역발전’과 ‘구민행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마지막 임기까지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랑하는 관악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