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주 영등포구의회 의장 / 행정의 조타수로서 개혁과 발전 청사진 제시
이용주 영등포구의회 의장 / 행정의 조타수로서 개혁과 발전 청사진 제시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1 14:12
  • 댓글 0

 

[시정일보]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희망찬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먼저 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7년은 참 숨 가쁘게 달려왔습니다. 나라 안팎으로 많은 시련과 변화가 있었지만 영등포구의회는 오직 구민을 위해 일한다는 일념으로 최선을 다해 어느 때보다도 알찬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정례회 2회, 임시회 5회 등 총 76일간의 회기를 운영하면서 2018년도 일반·특별회계 세입·세출 예산안 등 총 128건의 안건을 처리했습니다. 특히 의원발의 조례는 32건으로, 구민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정책을 개발하고자 끊임없이 공부하고 연구한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9차례의 5분 자유발언, 4차례의 구정질문을 통해 주요 현안 문제에 대한 조속한 해결을 요구했으며,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역대 최고 실적인 총 103건에 대해 시정 및 개선을 요구했습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이제 제7대 의회도 반년 남짓 남았습니다. 영등포구의회 의원 모두는 마지막 날까지 구민 한분 한분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책임’과 ‘의무’를 다하겠다고 약속드리겠습니다.

구민 여러분이 행복해야 영등포가 행복합니다.

구민 모두가 행복해하는 모습이 살맛나는 영등포의 미래입니다. 변화의 중심에서 행정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개혁과 발전의 청사진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영등포구의회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2018년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늘 건강과 웃음이 가득하고 소망하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는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