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순 구로구의회 의장 / 불편부당한 자치법규 정비, 삶의 질 향상 역점
박용순 구로구의회 의장 / 불편부당한 자치법규 정비, 삶의 질 향상 역점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1 14:13
  • 댓글 0

 

[시정일보] 희망찬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황금 개띠 해의 활발하고 희망찬 기운이 여러분의 가정에도 깃들어,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다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제7대 구로구의회는 지난 한 해 구민 모두가 행복한 구로를 만들기 위해 바쁜 나날을 보냈습니다. 변화와 혁신 그리고 끊임없는 자정노력을 통해 투명한 의회를 만들고자 노력했으며, 활발한 입법 활동과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생산적인 의회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존경하는 구로구민 여러분!

2018년에도 구로구의회는 구민에게 신뢰받고 서로 소통하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16명 의원 모두가 노력하겠습니다.

올해에도 구정발전을 위한 정책을 연구하고 구민에게 불편을 주거나 부당함을 느끼게 하는 각종 제도와 자치법규는 과감히 정비하겠습니다. 더불어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조례들을 적극 발굴하여 구민 모두가 행복한 구로구를 만들겠습니다.

또한 구민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해 개인 및 단체와의 대화를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소통하는 의회를 만들어 세대 간의 격차는 물론 어느 누구도 소외받는다는 인식이 생기지 않도록 예산의 정책집행에 균형을 잡겠습니다.

우리 의회는 대의기관으로써 의회역할을 충실히 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구민행복 증진을 위해 새해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의 참다운 대변자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구로구의회에 대한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