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진 서대문구의회 의장 / 서민생활 안정·경제 활성화, 의정역량 결집
김호진 서대문구의회 의장 / 서민생활 안정·경제 활성화, 의정역량 결집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1 14: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정일보] 존경하는 31만 서대문 구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의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 건강이 늘 함께하고 꿈과 희망이 이루어지기를 기원드립니다.

또한 구민 모두가 합심하여 나눔과 배려의 실천을 통해 서대문구가 온정이 넘치며 지역경제가 살아나는 풍요로운 도시가 되길 바랍니다.

아울러 그동안 우리 구의회에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지난해에는 대통령 탄핵이라는 역사 이래 초유의 사태가 있었는가 하면, 북한 정권은 미국 전역을 사정 목표로 하는 미사일 실험에 성공하여 한반도에서의 전쟁 위기감은 더욱 고조돼 가고 있고 또한 저출산 고령화 및 청년 일자리 부족 등은 우리나라의 경제 시스템을 다시 한 번 점검해야 하는 등 서대문구민과 모든 국민들에게도 큰 상처와 아픔을 주는 해이기도 했습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2018년 새해에는 더욱 더 구민의 작은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구민의 행복과 지역의 발전을 위한 봉사자로서의 소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특히 서민 생활의 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의정역량을 집중하고 방향과 대안을 제시하는 의정을 구현해 나가겠습니다.

서대문구의회 열다섯명의 의원 모두는 초심을 잃지 않고 구민 행복과 서대문구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 활동을 수행 할 것을 약속드리며, 평소 성원해 주시고 아껴 주시는 시정신문 관계자와 독자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올 한 해 소망하는 모든 일 성취하시길 진심으로 기원 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대문구주민 2018-01-11 19:14:01
초심을 잃지않는 임기말 구의원님들 다섯번째 스페인 해외연수는 잘다녀오셨나봐요.
근데 원래 임기중 네번 해외 연수 가는 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