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옥 도봉구의회 의장 / 초심 잃지 않고 구민 행복한 삶 위해 전력
이근옥 도봉구의회 의장 / 초심 잃지 않고 구민 행복한 삶 위해 전력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1 14:21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35만 도봉구민 여러분!

2018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도봉구의회 의장 이근옥입니다.

지난해 우리 도봉구의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후의를 베풀어주신 은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018년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해 도봉구의회는 공감과 소통을 바탕으로 지방자치를 발전시키며, 민의를 대변하기 위해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어수선한 시국과 경기 침체, 넉넉지 않은 재정 여건 등 어려움도 많았으나, 우리 의회는 지역발전을 위한 의원님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크고 작은 성과를 거두며 의회의 위상을 한 단계 높일 수 있었던 의미 있는 한해였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제7대 도봉구의회도 6개월 정도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새해에도 도봉구의회는 활력이 넘치는 경제도시, 품격있는 교육ㆍ문화 도시, 자연과 사람이 아름다운 생태ㆍ복지 도시를 만들어가기 위해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확고히 제시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행복한 삶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또한 화합과 신뢰를 바탕으로 현장 활동을 통한 지역현안 해결, 실생활에 직결된 조례 제정과 정비를 통해 의정에 반영하는 등 민생을 최우선으로 처리하는 대의기관으로서 역할에 충실하겠습니다.

모든 세대와 교감하고 화합하여 참다운 지방자치의 꽃을 피우고 도봉구가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는데 주춧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