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흠제 은평구의회 의장 /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회생 ‘민생안정’ 박차
성흠제 은평구의회 의장 /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회생 ‘민생안정’ 박차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1 14:23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애독자 여러분!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소외받는 사람, 평범한 사람들이 근심 걱정 없이 행복하게 잘살 수 있는 한해가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은평구의회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맘때가 되면 새로운 한 해에 대한 희망으로 가슴이 설레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지난해에 이루지 못한 것들에 대한 아쉬움이 남기도 합니다.

새아침의 희망이 갖는 절박함의 무게를 너무나 잘 알기에 은평구의회는 구민 여러분 모두가 잘 사는 그 날을 위해 올 한 해도 구민에 대한 진심과 정성을 담은 의정활동에 매진하려 합니다.

다가올 2018년에는 더욱 성숙한 은평구의회로 거듭나는 한 해가 될 것을 여러분께 약속드리겠습니다. 주민이 은평구의회의 주인이라는 사실을 항상 가슴에 새기고, 주민의 뜻이 의정활동의 중심이 되는 진정한 지방자치시대를 우리 은평구의회가 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믿음과 지지를 씨앗으로 앞으로 남은 7대 의회도 온전히 구민의 행복만을 생각하고 많은 일자리창출로 지역경제가 회복돼 서민들도 웃을 수 있는 따뜻하고 행복한 은평구가 될 수 있도록 의원 모두가 구민과 소통하면서 함께 힘을 모으고 모든 열정을 쏟아낼 것이며, 은평구의 발전을 위해 도약할 수 있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지난 한 해 정말 수고 많으셨으며, 삶이 어려울수록 가족과 이웃이 그리고 직장에서 서로 존중하고 화합하면서 내일은 더 좋아 질 것이라는 희망을 만들어 갑시다.

새해에도 은평구의회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