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 동대문구의회 의장 / 일자리·복지 확대, 서민생활 안정 총력
주정 동대문구의회 의장 / 일자리·복지 확대, 서민생활 안정 총력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1 14:27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36만 동대문 구민여러분!

희망찬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각별한 성원을 보내주신 동대문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는 건강하시고 꿈과 희망 모두가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지난해 구의회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구민의 복리증진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복지지원 및 교육사업 등에 보다 많이 지원하고 범죄예방, 사회재난구호, 아동·청소년보호, 혁신교육, 노인일자리, 사회적 경제 육성 및 지원 등의 조례 제정과 이를 지원하기 위한 예산이 적재적소에 집행될 수 있도록 예산심의를 강화하고 구정질문, 행정사무감사 등 대의기관으로서의 본연의 기능을 충실히 하였습니다.

존경하는 동대문구민 여러분!

제7대 동대문구의회는 남은 임기동안 초심의 열정으로 다시 한 번 심기일전해 그간 진행해 온 의정활동의 내실을 다지는 한편, 빠르게 변화하는 지방자치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구민들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구민 화합과 복리를 증진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일자리가 최고의 복지입니다. 지속가능한 일자리를 위해 사회적 경제를 활성화하고 저소득층과 노년층 비율 증가로 인한 지역주민의 사회복지 욕구 확대에 맞춰 좋은 교육환경 개선과 사회보장 및 서민생활 안정과 삶의 질 제고에 총력을 기울여 구민의 공감과 참여 속에, 남은 기간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항상 생각하고 소통하며 감시자 역할과 함께 생산적이고 창조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끝으로 밝고 희망찬 동대문구의 미래를 열어가는 대망의 2018년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면서 구민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