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호 중랑구의회 의장 / 투명하고 원칙과 순리에 맞는 의정활동 매진
강대호 중랑구의회 의장 / 투명하고 원칙과 순리에 맞는 의정활동 매진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1 14:28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42만 중랑구민 여러분!

희망찬 2018년(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사다난 했던 정유년 한해가 저물고 수호와 용맹, 충직의 상징인 개의 해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는 복된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소외받는 사람, 평범한 사람들이 근심 걱정 없이 행복하게 잘살 수 있는 한해가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사랑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중랑구의회의 처음과 끝은 항상 구민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

2018년 새해에도 주민과의 소통과 화합의 기치아래 구민 여러분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능동적인 자세로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정책비전과 대안을 제시하는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투명하고 원칙과 순리에 어긋나지 않는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구민의 희망을 담은 내일을 위해 뛰겠습니다.

2018년에도 구민 여러분들이 많은 관심과 응원을 아끼지 않고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살기 좋은 중랑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니 구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구민여러분께서 중랑구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도 구민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뜻대로 성취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중랑구민 여러분!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