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길준 용산구의회 의장 / 구민의 뜻 올바르게 전달 ‘대변자’ 역할 충실
박길준 용산구의회 의장 / 구민의 뜻 올바르게 전달 ‘대변자’ 역할 충실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1 14:32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23만 용산구민 여러분!

희망찬 무술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구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충만하시고, 계획하신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축복된 한해가 되기를 기원 드립니다.

아울러 우리들의 삶의 터전인 용산구의 앞날에도 눈부신 발전과 영광이 함께 하기를 간절하게 염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용산구의회의 발전과 의정활동에 아낌없이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구민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과 격려는 우리 의원들이 어떠한 어려움 속에서도 맡은 바 소중한 책무를 다하여 참된 주민의 일꾼으로 거듭날 수 있게 한 원동력이 되어주셨습니다.

이러한 구민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우리 용산구의회 의원 모두는 올 한해도 직접 듣고, 발로 뛰고, 눈으로 확인하며,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 불편사항과 같은 고충 등을 단 하나도 놓치지 않고 집행부에 올바르게 전하는 대변자로서 열과 성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지역 현안문제에 대해서는 합리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전문가로서 13명 용산구의원 모두의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구민여러분!

무엇보다 지역발전과 주민복리 증진은 구민 여러분께서 함께 해 주실 때에 가능합니다.

새해에도 의회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우리 다함께 2018년의 희망찬 용산을 만들어 갑시다.

밝아오는 2018년에도 늘 건강하시고,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행복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