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래 중구의회 의장 / 민생현장 꼼꼼하게 챙기는 ‘생활정치’ 박차
김기래 중구의회 의장 / 민생현장 꼼꼼하게 챙기는 ‘생활정치’ 박차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1 14:34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그리고 시정신문 애독자 여러분!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2017년 한 해 동안 중구의회에 보내주신 애정어린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깃드는 행복한 나날이 이어지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2018년은 황금 개띠의 해입니다.

황금의 풍요로움, 개의 사교성과 배려심의 기운으로 가득한 한 해인 만큼 가족, 친구들과의 정이 넘치고 부족함 없는 2018년이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가져봅니다. 

2017년은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습니다. 수많은 어려움과 역경을 잘 극복하고 무사히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신 구민 여러분과 독자 여러분들께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다가온 새해에도 중구의회의 문은 여러분을 향해 열려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고 힘든 일이 있을 때는 저희 의회의 문을 두드려주시기를 바랍니다.

중구의회도 주민 여러분께서 풍족한 한 해를 보내실 수 있도록 제도적으로 미흡한 것은 없는지, 생활 속에서 불편한 점은 없는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하나하나 고쳐나가기 위해 힘쓰겠습니다.
지방분권화와 지방자치 확대 분위기가 점점 더 무르익고 있습니다.

2018년에도 행정전문지로서의 사명감을 가지고 지방자치가 성숙하는 데 시정신문이 더욱 힘써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의원들은 지난 한 해를 되새겨보면서 아쉬운 점은 보완하고 잘된 점은 더욱 강화해 2018년에는 중구의회가 앞장서서 구민의 행복을 더욱 잘 지켜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무술년, 크고 웅대한 꿈을 품고 목표를 향해 정진해 나가시기 바라며 굳은 새 결심 뜻대로 성취해나가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