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복동 종로구의회 의장 / 구민화합, 지역경제 활성화 제도적 뒷받침 중점
김복동 종로구의회 의장 / 구민화합, 지역경제 활성화 제도적 뒷받침 중점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1 14:35
  • 댓글 0

 

[시정일보] 사랑하고 존경하는 종로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희망찬 무술년(戊戌年) 새해를 맞이하여 구민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활기가 넘쳐나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 대한민국호는 참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사상 초유의 대통령 탄핵으로 인해 한동안 뜻이 다른 국민 갈등이 격화되었으며 끝을 모르는 북한의 도발로 국가안보 위기상황이 발생하였고 이를 저지하기 위한 우리의 사드배치는 중국과의 갈등으로 비화되어 심각한 경제적 타격을 입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새 정부는 외교적인 노력과 더불어 국민통합에 애쓰면서 일자리 창출을 최우선 국정 과제로 삼으며 대한민국의 위기를 기회로 바꾸기 위해 부단하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만 위기 때마다 단합된 모습으로 인내와 지혜로 슬기롭게 이겨내 온 대한민국의 특유의 저력을 발휘하여 반드시 극복하리라고 믿습니다.

우리 의회에서도 구민 화합을 위해 노력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제도적인 지원과 양질의 정책제안을 하는 등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구민 여러분이 체감하실 수 있는 주민밀착형 행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의회 본연의 역할을 충실하게 이행하겠습니다.

아무쪼록 구민 여러분께서도 종로구의회의 의정활동에 많은 힘을 실어주시길 바라며, 우리 의회 11명의 의원 모두는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을 섬기며 살기 좋은 종로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희망이 넘치는 복된 새해를 맞이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