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화 송파구의회 의장 / 행복하고 살기좋은 송파 건설 위해 총력경주
안성화 송파구의회 의장 / 행복하고 살기좋은 송파 건설 위해 총력경주
  • 시정일보
  • 승인 2018.01.1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정일보]존경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희망찬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개띠의 해, 특히 60년 만에 오는 ‘황금 개띠’라고 합니다.

개는 용맹스럽고 충성심이 강하며 의로운 동물로 사람에게 가장 잘 어울리며 다정한 친구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금개띠의 해인만큼 올 한해 활동성이 뛰어난 개처럼 지역 경제 활력이 넘치고 구정이 발전하는 해로 거듭나기를 바랍니다.

송파구에서는 작년에 123층 롯데월드타워 그랜드 오픈식을 필두로 서울 동남권 발전의 거점 역할을 할 미래형 업무단지, 법조단지와 문정컬쳐밸리 등의 조성을 완료하며 가락시장 현대화사업을 비롯한 위례신도시, 지하철9호선 공사 등 대규모 개발사업들이 마무리 과정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올 한해도 잠실종합운동장(스포츠·문화·MICE) 국제교류복합지구를 비롯한 미래를 준비하는 대규모 개발사업과 함께 세계가 주목하는 미래형 관광도시로 발전에 발전을 거듭할 것입니다.

송파구의회에서는 미래형 국제관광 도시를 만들기 위해 현재 추진 중인 모든 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구민들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사업이 진행되도록 불편사항을 꼼꼼히 살펴 구민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의정활동으로 효율적인 정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구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송파구의회는 구민 여러분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살신성인(殺身成仁)’의 마음가짐으로 구민과 지역을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해 나가겠습니다. 
2018년 구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한 웃음소리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