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이 한몸 ‘동대문구’를 도우~의리”
김보성 “이 한몸 ‘동대문구’를 도우~의리”
  • 주현태
  • 승인 2018.01.1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보성 동대문구 홍보대사 위촉, 2년간 구민 화합 앞장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김보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김보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정일보 주현태 기자]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배우 김보성을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지난 11일 구청장실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관내에 거주하는 연예인을 홍보대사로 위촉해 주민소통을 강화하고 동대문구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취지다.

위촉된 배우 김보성은 대중적인 인지도와 호감을 활용, 동대문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 그는 앞으로 구의 주요 시책을 널리 알리고 지역 대표축제와 캠페인에 참여해 구민 화합에 앞장설 예정이다. 위촉기간은 20191231일까지 2년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새롭게 위촉된 홍보대사 김보성씨의 인기만큼이나 동대문구의 이미지도 한층 업그레이드 되길 바란다폭넓고 꾸준한 활동으로 주민 구정 참여를 이끌고 동대문구의 발전상을 널리 알려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우 김보성은 지난 1989년 영화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로 데뷔한 30년차 베테랑 연기자다. 남자연예인 최초로 고액기부자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한 데 이어 지난 3일 시각장애인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하는 등 훈훈한 의리를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